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럭셔리 SUV의 새 기준

우아한 디자인 속에 강력한 주행 퍼포먼스를 갖춘 링컨의 3열 대형 SUV 올-뉴 에비에이터가 드디어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비교할 수 없는 가치로 무장한 에비에이터는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대형 SUV 시장에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항공기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디자인 3가지 특별한 테마의 인테리어

올-뉴 에비에이터의 외관은 브랜드 핵심 가치인 ‘고요한 비행(Quiet Flight)’을 토대로 항공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차량 전방의 그릴에서부터 보디와 루프까지 이어진 날렵한 라인 그리고 경사진 지붕을 비행기 날개를 연상시키는 테일 램프까지 흐르게 하여 유선형의 동적인 모양으로 완성한 것이다.

전면의 대담한 그릴과 D필러까지 통일된 윈도 디자인 등은 링컨 SUV 특유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내부 디자인도 특별하다. 상위 트림인 블랙레이블의 경우 항공기를 테마로 호화로운 가죽을 사용한 플라이트Flight, 마호가니 카이야 가죽을 사용한 데스티네이션Destination, 눈 덮인 숲속 오두막을 테마로 한 샬레Chalet 등 3가지 테마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캡틴 시트 및 풀 센터 콘솔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블랙레이블 전용 그릴

405마력의 강력한 파워 트레인과 최상의 주행을 선사하는 첨단 테크놀로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이면에는 활공을 위한 강력한 힘이 숨겨져 있다. 올-뉴 에비에이터는 트윈 터보차저 3.0L V6 엔진에 후륜 구동 기반의 사륜 구동 시스템을 적용, 최고출력 405마력, 최대 토크 57.7kg·m의 힘을 발휘한다.

또 10단 셀렉트시프트SelectShiftⓇ 자동 트랜스미션까지 더해져 주행 퍼포먼스를 놓치지 않았다. 올-뉴 에비에이터는 운전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첨단 테크놀로지로 진일보했다. 운전자의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 코-파일럿 360 플러스(Co-Pilot 360 Plus)는 액티브 파크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후방 제동 보조 기능 등을 포함한다.

또 도로의 노면과 주행 모드에 따라 차고를 조절하여 최적의 주행감을 선사하는 에어글라이드 서스펜션, 그리고 앞의 노면을 미리 파악하는 로드 프리뷰와 사람이 접근했을 때 최대 50mm까지 높이를 낮춰 보다 손쉬운 탑승을 돕는 다이내믹 로어 엔트리 기능으로 사람을 향하는 최첨단 기술로 설계되었다.

10.1인치 디스플레이

일등석에 앉은 것처럼 편안하게 오롯이 즐기는 나만의 시간

올-뉴 에비에이터는 운전 시 마치 퍼스트클래스에 탑승한 듯한 착각이 들게 한다. 30방향 퍼펙트 포지셔닝(30-Ways Perfect Positioning) 가죽시트는 모든 사람의 체형에 섬세하게 맞출 수 있다.

전면, 측면은 물론 천장까지 온 차 안을 둘러싼 28개의 레벨 울티마RevelⓇ Ultima 3D 오디오 시스템은 한층 개선된 정숙성에 더해져 외부와 차단된 완벽한 공간을 만드는 데 기여한다. 그러면서도 넓은 파노라믹 비스타 루프(Panoramic Vista Roof)는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온전히 나만을 위한 공간에서의 시간이 필요할 때, 올-뉴 에비에이터는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올-뉴 에비에이터는 리저브(7인승), 블랙레이블(6인승)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8320만원, 932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링컨코리아 전시장과 홈페이지(www.lincoln-korea.com), 고객센터(1600-60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랙레이블 전용 풀 센터 콘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