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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소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쿠킹

저탄고지, 케토 식단. 생소한 단어에 겁먹지 말자. 알고 보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식단이다. ‘맛소’와 함께 방송인 안선영의 탄탄한 레시피로 만들어보자.

부채살 채소 오믈렛

재료(2인분)

  • 맛소 큐브 부채살 2팩
  • 달걀 3개
  • 우유 3큰술
  • 양파 ¼개
  • 당근 ¼개
  • 파 ¼줄기
  • 저염 슬라이스 치즈 1장
  • 후추
  • 핫소스 약간씩

만드는 법

  1. 맛소 큐브 부채살과 달걀, 양파, 당근, 파, 치즈를 잘게 썰어 준비한다.
  2.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맛소 큐브 부채살을 나누어 넣은 다음 볶다가 썰어둔 채소를 나누어 넣고 볶아준다.
  3. 달걀과 유유를 볼에 넣고 잘 풀어준 뒤 팬에 골고루 나누어 넣는다.
  4. 불을 약하게 하고 나무젓가락으로 휘휘 저어가며 익힌 다음 가만히 두어 모양을 잡는다.
  5. 마지막으로 치즈를 추가하고 후추와 핫소스를 더해 간 없이도 맛있는 오믈렛을 완성한다.

쇠고기 두부 & 등심 스테이크

재료(2인분)

  • 맛소 손바닥 등심 2팩
  • 부침용 두부 1모
  • 녹말가루 1컵
  • 우엉 60g
  • 팽이버섯 100g
  • 맛간장 2큰술
  • 들기름 1큰술
  • 다진 마늘 2작은술
  • 깨소금 약간
  • 청양고추 1개
  • 양파 반 개

만드는 법

  1. 우엉은 가늘게 썰고 맛소 손바닥 등심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 우엉과 팽이버섯, 맛소 손바닥 등심을 맛간장과 들기름, 다진 마늘과 함께 버무린 후 간이 배도록 5분 동안 놓아둔다.
  2. 두부를 길게 다섯 조각으로 자른 뒤 키친타월에 올려 물기를 완전히 뺀다.
  3. 두부에 녹말가루를 살짝 묻힌 뒤 기름을 부은 튀김 냄비에 넣어 노릇해질 때까지 튀긴다.
  4. 간이 밴 우엉과 팽이버섯, 맛소 손바닥 등심을 팬에 볶는다.
  5. 두부 위에 볶은 재료를 얹고 깨소금을 뿌린다.
  6. 취향에 따라 다진 청양고추와 얇게 채썬 양파를 토핑처럼 얹어 먹는다.

맛있게 먹으면 근육 생기는 ‘맛소’

풀만 가득한 식단은 이제 그만! 지겨웠던 식단 관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소’는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부채살과 등심을 활용해 즐거운 단백질 식단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맛도 영양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맛소 시리즈로 핏한 보디를 더 멋지게 관리해보자.

맛소 등심 꼬치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한 쇠고기 등심을 누구나 즐겨 먹기 좋게 꼬치로 만들었다. 울트라에이징 숙성 기술로 냄새가 없고 식감이 좋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메커니즘샵에서 10팩 5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맛소 큐브 부채살

지방은 적고 단백질이 많은 쇠고기 부채살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부채살에 채소까지 즐길 수 있어 식단 관리에 효과적이다. 메커니즘샵에서 10팩 6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맛소 손바닥 등심

연하고 육즙 가득한 등심의 매력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스테이크로 맛볼 수 있다. 철 성분이 풍부해 식단 관리를 하는 이들의 체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 메커니즘샵에서 10팩 5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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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커니즘샵에서는 <맨즈헬스>, <필라테스 S> 등 라이프핏 스타일 매거진은 물론 핏한 보디를 만들고자 열심히 운동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