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셀럽보다 더 셀럽같은 여자들

라이프 핏 스타일 인플루언서 5인을 만났다. 적어도 2천 명, 많게는 30만 명에 이르는 사람이 그녀들을 눈여겨보고 있다. 그녀들의 아름다운 삶에서 영감을 얻기 위함이다. 우리보다 먼저 우리가 바라는 삶을 살고 있는 비결을 물어보았다.

블랙 컬러 브라톱 데상트. 연한 핑크 컬러의 타이츠와 메시 소재의 그레이 러닝화 모두 르꼬끄스포르티브.

좋아하는 것에 노력을 기울여보세요

김효정 피트니스 선수이자 트레이너, 필라테스 강사, 모델
인스타그램 아이디 @hyo_1013
팔로워 7.8만 명

“기왕이면 운동에 열정을 쏟아보기로 했어요. 운동은 ‘너무’ 노력해도 언제나 환영이니까요. 패션 MD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을 때는 매일 밤 야근하며 열정을 쏟았지만 결과가 보이지 않았어요. 내 노력을 상사가 인정하지 않으면 없던 게 되어버리기도 했지요. 이럴 바에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나의 몸’에 열정을 다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녀가 집중하는 것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

하루 일과
오전에는 촬영, 미팅 등 모델로 활동하고 오후에는 피트니스, 필라테스 두 곳의 센터에서 집중 강습을 한다. 수업이 끝난 후 새벽에 개인 운동을 한다. 시즌 때는 2~3시간, 비시즌에는 1~2시간 정도이다.

식단
대회용 식단을 꾸준히 유지한다. 식품의 종류보다는 상황에 집중한다. 새벽에는 흡수가 빠른 달걀과 같은 단백질, 운동 후에는 칼로리가 높은 쇠고기를 먹는 식이다. 그 외에는 닭고기를 먹는다. 속이 불편할 때는 그릭 요구르트로 한 끼 식사를 대체한다. 오트밀, 고구마, 현미밥을 번갈아가며 섭취하고, 당분이 필요할 때는 ‘0kcal 설탕’을 먹기도 한다.

모두에게 한 마디
“빨리 몸을 키우고 싶을수록 천천히 가야 합니다. 바른 자세로 제대로 하면 더 좋은 결과가 생겨요. 피트니스, 필라테스를 동시에 가르치고 있는 선생님으로서의 조언이에요.”

블랙 컬러 레오타드 레페토, 화이트 컬러 플랫폼 부츠 푸마, 핑크 컬러 포인트의 트레이닝 장갑 데상트.

귀찮은 일은 꼭 해야 하는 일이에요

이선희 웹 디자인 스튜디오와 해외 공동구매 사이트 운영
인스타그램 아이디 @twinkle_sunny7
팔로워 31.2만 명

“너무 마른 몸이 싫어서 몇 년간 마구 먹기 시작했어요. 어느 날 친구들이 ‘턱이 두 개가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살을 빼려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해 9년간 매일 운동하고 있습니다.  때 마음먹었던 ‘귀찮다고 느껴지면 꼭 해내자’는 다짐이 사업, 대인관계, 일상생활까지 확장되었어요.”

그녀가 집중하는 것
웨이트 트레이닝과 탄력 유지

하루 일과
오전에는 피트니스 센터에 가서 2시간 정도 운동을 한 후 오후에는 두 가지 사업체의 일을 본다. 솔직히, 정말 바쁘다. 식단, 운동법 등을 시간 나는 대로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질문에 답한다.

식단
‘닭가슴살과 고구마’, 말만 들어도 지겹지 않은가? 대체할 수 있는 음식을 열심히 찾는다.  리고기, 쇠고기, 회 등이다. 대신 먹는 양을 철저히 조절한다.

모두에게 한 마디
“운동과 식단 등 하루 일과를 인스타그램에 솔직하고 꾸준히 기록해보세요. 단, 누군가에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한 것이어야 해요. 멋지게 보이고 싶은 마음은 모두가 똑같지만, 그게 스트레스가 될 수 있거든요. 저는 기록해 둔 저의 과거를 보며 나태해지지 않도록 마음을 다잡습니다.”

핑크 컬러 브라톱과 그레이 컬러 하이 라이즈 타이츠 모두 룰루레몬.

보여지는 것 말고 적성을 찾으세요

황다영 필라테스 스튜디오 운영
인스타그램 아이디 @219d
팔로워 2만3천 명

“승무원 생활 3개월 만에 몸에 이상이 생겼어요. 활달하고 당당한 성격인데 갇혀만 있으니 우울증까지 왔죠. 그러다 내가 가장 잘하는 게 뭔지 생각해보았습니다. 제가 가진 수많은 운동 관련 자격증이 떠올랐어요.”

집중하는 것
필라테스 회원들을 훈련시키고 새로운 운동법에 대한 강좌 수강하기

하루 일과
하루 대부분을 스튜디오에서 보낸다. 운영 시간 내내 거의 쉴 틈 없이 수강생이 들어오기 때문이다.

식단
세 끼를 정해서 챙겨먹지 않는다. 하루 종일 수업이 있기 때문에 따로 식사를 챙기기가 번거롭기도 하다. 아침에 눈을 뜨면 셰이크를 마시고 쉬는 시간에 사과, 닭가슴살을 챙겨먹는다. 저녁에는 절대 탄수화물을 먹지 않는다. 신선한 채소에 그릭 요구르트를 뿌려 먹는다. 대신 주말에는 한 번 정도 먹고 싶은 걸 먹는 편이다.

모두에게 한 마디
“좋아하고 잘하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쳐줄 수 있기까지 하다니! 그리고 이게 직업이라니! 여러분도 이런 일을 찾아보세요. 정말 자신에게 잘 맞는 일이요. 자신감이 넘쳐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