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여름 과일을 맛소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고 있는가? 자칫 방심하는 순간, 늘어진 뱃살을 보며 후회할지도 모른다. 아직 늦지 않았다. 지금부터 머슬잭과 함께 ‘맛소’를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보자.

아마도 당신은 올해 새해 목표로 ‘이 번 여름에는 몸짱이 될 거야’라고 다짐했을 것 이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봄을 채 만끽하기도 전에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면 무너진 식단 관리는 부지기수이다. 친구, 직장 동료, 가족 그리고 연인과의 약속이 있는 한 말이다.

더이상 지체 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식단 관리를 시작하 자. 맛소의 등심 꼬치는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살결이 곱고 연한 부위로 맛 과 영양은 물론 다이어트, 체력 향상에도 효과 적이다.

또 파인애플의 ‘티아민Thiamin’ 성분 은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빠르게 전환하고, 신 진대사를 촉진하여 체중 감량에 좋다. 그뿐만 아니라 ‘브로멜린Bromelin’이라는 효소는 염 증을 감소시키며, 독소 분해에 탁월하다. 감칠 맛 도는 맛소 등심 꼬치와 상큼한 파인애플의 조화로 올여름 몸짱으로 거듭나자.

너무 오랜 시간 열에 가열하지 말자. 약한 불에서 짧은 시간 가열해야 비타민C의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다.

하와이안 맛소 등심 꼬치

재료

  • 맛소 등심 꼬치 5개
  • 파인애플 반 개
  • 간장 2큰술
  • 대파 1대
  • 프락토올리고당 1큰술
  • 통후추 6알
  • 케이준 스파이시 2작은술 (또는 고운 고춧가루 2작은술)
  • 통마늘 7개
  • 송이버섯 3개
  • 파프리카 1개
  • 양파 반 개
  • 참깨 1큰술
  • 참기름 1큰술
  • 올리브오일 1큰술

만드는 법

  1. 저민 마늘과 송송 썰은 파에 참기름 1큰술, 올리브오일 1큰술을 넣는다.
  2.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운다.
  3. 간장 2큰술, 프락토올리고당 1큰술, 으깬 참깨 1큰술, 잘게 썰은 대파, 다진 마늘 1작은술, 케이준 스파이시 2작은술을 다 넣고 잘 섞는다.
  4. 맛소 등심 꼬치에 고기-파인애플고기-버섯-고기-파프리카-고기양파-고기-마늘 순으로 끼워 넣는다.
  5. 통후추를 갈아 꼬치에 뿌린다.
  6. 미리 만들어 둔 양념을 고기에 뿌리고 200℃로 예열한 오븐에서 10분 동안 조리한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 모두 사용 가능하다.)

날로 먹지 말고 구워 먹자

자신의 기호에 맞는 채소나 과일을 꽂아보자. 채소나 과일을 무조건 날것으로 먹어야만 좋은 것은 아니다. 몇몇 과채는 구웠을 때 영양소가 농축되어 오히려 날것보다 효율적인 섭취를 할 수 있다.

사과

사과를 구우면 약간의 비타민C는 손실될 수 있다. 반대로 ‘펙틴’의 밀도가 높아져 체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는다. 또한 과육이 부드러워져 소화 흡수도 빨라진다.

복숭아

복숭아에 함유된 비타민A, E, K와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은 구워도 파괴되지 않고 농축되어 효과적으로 섭취 가능하다.

당근

당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인 ‘베타카로틴’의 체내 흡수량은 생으로 먹을 때 약 10%이지만, 오히려 구워 먹을 때 약 60% 이상으로 높아진다.

토마토

토마토를 구우면 항산화 영양소인 ‘라이코펜’이 체내에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더불어 기름과 함께 구우면 체내 흡수량이 30% 이상으로 더 높아진다.

가지

가지를 구우면 수분이 빠져 나가게 된다. 따라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이 농축되어 효과적으로 섭취 가능하다.


머슬잭 

  • 잭스키친 대표
  • NGA ASIA 협회장
  • NGA PRO 트레이너 아카데미 원장
  • NGA PRO 트레이너 / 프로 뉴트리션 컨설턴트
  • PROPTA 프로 트레이너 / 뉴트리션 스페셜리스트
  • NGA 피지크 프로
  • 2017 NGA 올림피안 피지크 1위
  • 2017 NGA 올림피안 보디빌딩 1위

맛있게 먹으면 근육 생기는 ‘맛소’

풀만 가득한 식단은 이제 그만! 지겨웠던 식단 관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소’는 저지방 고단백 부위인 부채살과 등심을 활용해 즐거운 단백질 식단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맛도 영양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맛소 시리즈로 핏한 보디를 더 멋지게 관리해보자.

맛소 등심 꼬치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한 쇠고기 등심을 누구나 즐겨 먹기 좋게 꼬치로 만들었다. 울트라에이징 숙성 기술로 냄새가 없고 식감이 좋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메커니즘샵에서 10팩 5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맛소 큐브 부채살

지방은 적고 단백질이 많은 쇠고기 부채살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부채살에 채소까지 즐길 수 있어 식단 관리에 효과적이다. 메커니즘샵에서 10팩 6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맛소 손바닥 등심

연하고 육즙 가득한 등심의 매력을 고스란히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스테이크로 맛볼 수 있다. 철 성분이 풍부해 식단 관리를 하는 이들의 체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 메커니즘샵에서 10팩 5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하기

메커니즘샵에서는 <맨즈헬스>, <필라테스 S> 등 라이프핏 스타일 매거진은 물론 핏한 보디를 만들고자 열심히 운동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