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태양 아래서 당당하게 스윙!

하늘과 땅의 색이 짙어지는 요즘, 스윙하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필드로 향하는 남성을 위해 준비했다. 자외선 걱정 없이 피부와 눈 건강을 지키면서 멋지게 공을 날려보라!

골퍼의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

날씨에 상관없이 장시간 드넓은 필드를 누벼야 하는 골퍼에게 자외선 차단은 필수이다. 먼저 자외선은 눈에 악영향을 끼친다. 자외선은 UVA와 UVB, UVC로 나눈다. UVA는 지구의 대기에서 흡수되지만, UVB는 수정체에, UVC는 망막에 손상을 일으킨다. 이 때문에 필드에서 햇빛을 마주하며 스윙을 날려야 하는 골퍼에게 선글라스는 단연 필수품이다. 피부 역시 마찬가지이다.
자외선은 얼굴을 검게 만드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노출되면 주름이나 검버섯, 알레르기 등 트러블과 노화를 일으켜 피부 건강까지 해친다. 자외선 차단제는 땀과 물기, 외부 환경에 의해 쉽게 벗겨지므로 두세 시간마다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또 부위별로 조금씩 찍어 바른 뒤 톡톡 두드려야 얼굴이 허옇게 뜨는 백탁 현상을 줄일 수 있다.

1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과 프로비타민D 성분을 함유해 에센스 겸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자외선뿐만 아니라 적외선,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마스크 자극까지 차단한다. SPF50+ / PA++++ / 50ml / 2만9천원 / 닥터지.

2 선 스프레이
보디에 뿌리기 좋은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이다. 유기농 알로에베라, 해바라기, 코코넛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는 물론 어린이도 사용할 수 있다. SPF50+ / PA++++ / 100ml / 5만5천원 / 라보라뚜아 드 비아리츠 by 온뜨레.

3 올인원 파워 프로텍터 선스크린
가벼운 크림 제형의 선크림으로 바르자마자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번들거림이 적다. 튜브 타입으로 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좋다. SPF50 / PA+++ / 100ml / 7만9천원 / 랩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