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Articles
-
빛을 좇아 내일로 가는 여정, 이달의 소녀 ‘희진’
끝이 보이지 않던 올해가 저물고 있다. 자욱한 안개를 헤치고 어두운 장막이 걷히길 염원하며 조금이나마 밝은 내일로 날아갈 시간. 어디서든 서로 다정하게 마주 보며 깔깔대고 웃을 수 있는 작은 행복. 뿌연 오늘이 기억조차 나지 않길 꿈꾸며, ‘이달의 소녀’ 희진과 함께 한 줄기 빛을 따라가 봤다.
2020.12.20 by 전채련 -
웃음 주는 분위기 메이커, 욕심꾸러기 배우 겸 모델 ‘김진경’
내적인 욕구를 꾹꾹 누르며 하나부터 열까지 자제해야 하는 시대. 외출도, 여행도, 일상의 즐거움도 훗날을 기약해야 한다. 그렇다고 내 집, 내 방 안에 콕 박혀 우울한 24시간을 보낼 수도 없는 노릇. 같이 있기만 해도 입꼬리가 쓱 올라가게 하는 ‘모델 김진경’과 함께 제한된 시공간에서 위트 있게 ‘FUN’을 꾀할 방법을 고민해 봤다.
2020.10.08 by 전채련 -
놓쳐버린 여름의 일상적인 행복 찾기, 배우 한선화
잡힐 듯 선명하지만, 언저리만 맴돌 뿐이다. 바캉스, 여행, 페스티벌 등으로 눈부셨을 여름. 뜨거운 온도는 그대로지만 고요함으로 자욱하다. 길어진 밤공기를 와락 끌어안고 즐기던 한강 치맥마저 흐릿하다. 지극히 일상적이어서 아름다웠던 여름날의 단상. 배우 한선화와 함께 떠올려본다.
2020.09.25 by 전채련 -
연재의 시간 너머 ‘연재 시대’
리드미컬한 리본과 몸짓으로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써 내려간 체조 요정. 어릴 적 품은 꿈을 이룬 그녀는 영광스러운 기억을 안고 인생 제2막을 펼치며 살고 있다. 소리 없이 다부지게 체조의 내일을 리드하는 손연재. 그녀의 시간을 쉼 없이 좇자 마침내 ‘연재 시대’가 열렸다.
2020.09.25 by 전채련 -
러블리즈 미주, X세대의 열정을 따라서
청춘인 줄 몰랐던 찰나가 바로 청춘이 아닐까. 기성세대에게 제멋대로 저항한 X세대가 90년대생을 두려워하고, Z세대는 알 리 없는 “라떼는 말이야”를 속삭이듯 중얼댄다. 씁쓸한 추억팔이 가운데 등장한 ‘싹쓰리’ 열풍. 가장 예뻤던 그때 그 기억을 되살려준 그들 때문에 청춘이 부활한다. X세대보다 뜨겁게 솟구치는 ‘러블리즈 미주’. 그녀와 함께 열정 어린 시절로 되돌아가 봤다.
2020.09.03 by 전채련 -
진짜 나를 찾아가는 여정
지난 9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이후 쉴 틈 없이 연극 무대에 도전한 허영지. 걸그룹 출신이란 말이 무색하게 뷰티와 예능 MC까지 섭렵하며 모험 같은 여정을 이어가고 있다. 아직 본모습의 10%만 드러냈을 뿐이라는 ‘만능 영지’. 미처 보지 못한 90%를 찾으려 그녀의 진짜를 파헤쳐봤다.
2019.12.06 by 전채련 -
에이프릴 레이첼의 순간을 사는 법
스무 살 소녀인 줄만 알았던 레이첼. 하지만 누구보다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그녀에게 운동은 리프레시하는 순간이다.
2019.11.29 by Men's Health -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전략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까지 아우르는 실력으로 2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사로잡은 스타 유튜버 이사배. 바쁜 일정에도 운동에 푹 빠져 있다는 그녀의 라이프를 팔로우해보자.
2019.10.09 by Men's Health -
함은정과 나눈 ‘진짜 행복’에 대한 이야기.
여름 햇살처럼 싱그러운 함은정을 만났다. 마음도 몸도 한층 성숙해진 그녀와 나눈 ‘진짜 행복’에 대한 이야기.
2019.05.07 by Men's Health -
수련의 품격
배우 이수련은 주변의 우려 섞인 시선에도 흔들림 없이 자신의 길을 개척해왔다. 그녀 안에는 용기보다 더 높은 차원의 무언가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2019.03.09 by Men's Health -
도희가 알려주는 당당하고 활기찬 에너지의 비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출연 중인 그녀. 꾸준히 한 계단씩 올라온 배우 민도희가 온전히 그 자신으로 남았다. 그녀가 가진 당당하고 활기찬 에너지의 비결을 들어보았다.
2019.03.07 by Men's Health
Loading...
End of content
No more pages to 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