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obile Menu

(주)메커니즘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25 지성빌딩 3층 (우)04382   사업자등록번호 450-87-00813   대표 백승관
Tel. 02-794-5007   Fax. 02-794-5006   vips@makernism.co.kr

Operated by Makernism Co. Ltd. by Permission of Hearst Communications, Inc., New York, New York, United States of America

Close Mobile Menu
Go to top

스윔 쇼츠로 끝내는 여름 스타일링 비책

바다는 남자의 여름을 주제로 멋진 청춘 영화 한 편을 완성하게 해주는 최고의 무대이다. 뜨거운 태양을 피해 첨벙 뛰어들고 싶은 바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걷는 해변, 멋진 몸매를 장전하고 친구와 공을 주고받는 모래사장까지. 휴가지에서는 이렇게 여유롭고 멋스러운 순간이 가득하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무서운 더위가 예보되는 8월의 여름, 스윔 쇼츠를 멋스럽게 입는 방법을 제안한다. 상하의 밸런스를 절묘하게 맞추면서 동시에 시원함과 고급스러운 매력을 갖추는 특별한 방법이 여기 있다.

(김성훈) 오픈 칼라 셔츠 육스, 블루 스윔 쇼츠 빌보콰, 네클리스 개인 소장품.
(선대) 옐로 스윔 쇼츠 빌보콰, 선글라스 마스카.

단정한 폴로셔츠와 스윔 쇼츠는 은근히 ‘찰떡’

폴로셔츠는 룩의 전체적인 무드를 캐주얼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칼라가 있어 좀더 성숙한 느낌을 선사하기 때문에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특히 스윔 쇼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경쾌한 리조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폴로셔츠 바버, 스트라이프 스윔 쇼츠 라코스테.

구릿빛 태닝 피부에는 화사한 패턴의 스윔 쇼츠!

여름 바캉스를 위해 그동안 땀 흘려 만든 탄탄한 보디에 구릿빛 컬러까지 장착했다면 채도가 높은 컬러나 강렬한 패턴의 스윔 쇼츠를 입어보자. 여기에 선글라스까지 쓴다면 별다른 상의를 매치하지 않아도 충분히 섹시하면서도 남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그린 스윔 쇼츠 라코스테, 선글라스 마스카.

오픈 칼라 셔츠로 스타일에 화려함을 더하라!

여름에 반소매 오픈 칼라 셔츠를 입을 때만큼은 평소에 시도하기 어려운 과감한 컬러나 튀는 무늬를 선택해도 좋다. 여기에 얇고 하늘하늘한 원단을 고르면 소재가 선사하는 경쾌함 때문에 여유로움과 시원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낸다.

패턴 오픈 칼라 셔츠 올세인츠, 레드&화이트 스트라이프 포인트 스윔 쇼츠 휠라.

마초적인 남자의 분위기를 풍기고 싶다면 슬리브리스!대부분 여성이 남자의 팔뚝에서 섹시함을 느낀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땀 흘려 만든 탄탄한 상체를 보여주는 것도 좋지만 여심을 자극할 계획이라면 이두&삼두근이 잘 보이는 슬리브리스를 매치하라. 여기에 선글라스나 주얼리 등을 매치한다면 퇴폐적인 섹시미를 어필할 수 있다.

슬리브리스 디스퀘어드2, 야자수 패턴의 스윔 쇼츠 에디터 소장품

여유로운 피트와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스윔 쇼츠에 어울리는 긴소매 파트너는 단연 셔츠이다. 특히 리넨 셔츠는 하나만 걸쳐도 차려입은 느낌이 나서 여유로운 리조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품이 조금 낙낙하거나 길이가 긴 셔츠를 고르면 평소와는 또 다른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리넨 셔츠 타미힐피거 맨, 블루 스윔 쇼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화이트 플립플롭 푸마, 선글라스 마스카.

유머와 위트를 표현해줄 그래픽 티셔츠!

올여름에는 여름 티셔츠 중 그래픽 티셔츠가 가장 크게 주목받고 있다. 그래픽 티셔츠는 친근한 멋과 함께 유머와 위트를 표현해준다. 특히 심플한 로고 타이포그래피는 세련된 느낌을 어필하기 제격이다. 로고의 크기가 클수록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티셔츠 타미힐피거 맨, 블루 스윔 쇼츠 파타고니아, 슬리퍼 라코스테 풋웨어.